원장 이 정 순

충북혜능보육원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더욱 가까워지며 기쁨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충북혜능보육원은 불우한 아동들의 건전하고 행복한 자립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 천사들의 보금자리입니다.
우리원은 가정내 갈등과 가족해체, 방임과 학대, 빈곤, 질병 등으로 사회에서 소외되고 상처받은 아이들을 힘차고 당당한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시키는데 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꿈을 키워주고, 도전을 지지해주는 것이야말로 우리 아이들이 성공적인 자립을 준비하는데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들로 아이들이 자기개발의 기회를 찾고, 그 과정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볼 때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아이들에게 꿈이 있다는 것!

그것이야 말로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전진해 나갈 수 있는 긍정적인 성장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저를 비롯한 모든 직원들은 항상 아이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른 인격을 지닐 수 있는 보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실천하면서 아이들이 행복한 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이들을 보면서 행복이란 아주 평범한 일상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아주 기본적인 것에 얼마나 상처를 입는지, 우리가 누리고 있는 소소한 것들이 다른 이들에게는 얼마나 큰 행복인지를...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향해 씩씩하고 즐겁게 생활해나갈 수 있도록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충북혜능보육원장 이 정 순

Copyright (c) 충북혜능보육원 All Rights Reserved.